PC에서 나오는 애드센스 광고 모바일에서 안 나올때

728x90
반응형

 

 

9개월째 모바일에서 광고가 안 나왔담스

 

모바일에서 광고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.

애드센스 광고가 아마도 올 1월에 났으니... 9개월을 방치했네요

그동안 모르고 있었답니다.

 

그냥 티스토리 블러그 만들어 두고 잘 되려니~ 하고...

사실 실험적인 블러그라 큰 신경을 안 쓴것도 사실입니다.

 

 

 

부랴 부랴 검색에 들어갑니다....

다행이 기사는 빨리 찾았어요...

https://byulbyulnam.tistory.com/37

 

티스토리) 애드센스 광고가 PC에서는 나오는데 모바일에 안나올때

애드센스 광고를 모바일에서도 정상적으로 나오게 해보자 문제점 : PC에서는 분명 잘 나오는 광고가 모바일(핸드폰)으로 보면 안나온다? 얼마전에 애드고시를 합격하고 신나게 이것저것 설정을

byulbyulnam.tistory.com

 

 

 

원인은 광고창 사이즈

 

제일 마지막에 있는 성공담 사이즈 조절...부터 시도해 봅니다.

320 x 100 으로 바꾸라굽쇼... 

 

기양 한방에 해결되네요...

답례로 상단에 걸린 그림한장 찍어 드렸습니다.

블로거님 별별남님은 하루정도 지나니 나온다 하셨는데 저는 그냥 바로 나오네요...

 

 

 

블러그도 가끔 종합검진이 필요합니다.

 

이걸 9개월을 방치했습니다. 그려~

 

오늘은 구글 서치콘솔에서 트랙픽 부하도 잡았고...

모바일 광고 미노출도 잡았고...

 

블러그도 가끔 종합검진이 필요하나 봅니다.

가끔 내 폰으로 내 블러그도 보자구요~

반응형

Designed by JB FACTORY